방송기말 스포츠코칭론 Martens가 제시한 스포츠기술 학습의 3단계와 단계별 스포츠지도자의 역할
작성자 정보
- 최고관리자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244 조회
- 목록
본문
방송기말 스포츠코칭론 Martens가 제시한 스포츠기술 학습의 3단계와 단계별 스포츠지도자의 역할 |
방송기말 스포츠코칭론 Martens가.hwp |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 |
분량 : 4 페이지 /hwp 파일 |
설명 : 방송통신대학교 23년 2학기 스포츠코칭론 기말과제물 입니다. 해당자료는 주제에 맞게 자료조사후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. - 짜깁기 XX - 바로 제출용이 아니며 - 구매자분이 재편집을 통해서 - 만점짜리 완성본을 만드셔야합니다. - 자료활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 |
목차 1. Martens(2004)가 제시한 스포츠기술 학습의 3단계와 단계별 스포츠지도자(자신)의 역할에 대해 기술하시오. 2. 전습법과 분습법(순수 분습법, 점진적 분습법)을 설명하고, 각각의 지도 방법에 대한 예를 들어 기술하시오. 3. 출처 및 참고문헌 1. Martens(2004)가 제시한 스포츠기술 학습의 3단계와 단계별 스포츠지도자(자신)의 역할에 대해 기술하시오. Martens는 스포츠 기술 학습을 세 단계로 나누어 설명했다. 첫 번째 단계는 인지 단계, 두 번째 단계는 연습 단계, 세 번째 단계는 자동화 단계가 그것이다. 첫 번째 단계는 인지 단계(mental stage)로 학습하는 자가 앞으로 배울 기술이 무엇이고, 어떻게 연습하면 수행 가능한 것인지를 이해하는 단이다. |
|
출처 : 해피레포트 자료실 |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