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소년3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올바른 레크리에이션 지도자의 자질과 레크리에이션 활동지도 방법에 대해 설명
작성자 정보
- 최고관리자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327 조회
- 목록
본문
청소년3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올바른 레크리에이션 지도자의 자질과 레크리에이션 활동지도 방법에 대해 설명 |
![]() |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 |
분량 : 6 페이지 /hwp 파일 |
설명 :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올바른 레크리에이션 지도자의 자질과 레크리에이션 활동지도 방법에 대해 설명하시오. |
목차 1. 서론 2. 본론 1) 경험과 지식 2) 기술 3) 신념 4) 지도 방법 3. 결론 4. 참고문헌 1. 서론 올바른 레크레이션 지도자의 자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서, 우선 레크레이션이라는 개념에 대해 정리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.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는 라틴어의 recreatio에서 시작하여 리크리에이트(recreate)로 된 것인데 발음 별로 분류하여 보면 두 가지 뜻이 있다. 첫째로 리크리에이션(re-creation)인데 악센트가 앞에 있으며 리(re)와 크리에이션(creation)의 합성어로 뜻은 ‘개조, 재창조, 새롭게 만듦’의 뜻을 가지고 있다, 둘째로 레크리에이션(recreation)으로 악센트가 뒤에 있고 ‘오락, 유희, 소창, 취미, 휴양, 위 |
출처 : 해피레포트 자료실 |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작성일 2024.03.15 16:28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